자유게시판

카마뤂에서 20% 받아서 산 신발 ㅇㅇ;;;

h
2010-11-25 20:33:19 조회 305
IMG00077-20101125-2027.jpg

좆 육링 겨울부츠


엔화로 22,000 정도 일본하고 미국 정발된건데...


카마뤂에서 사니까 직통운송비까지 160불 -_-;;;


이래서 쌀국이 짱임...

첨부 이미지

IMG00077-20101125-2027.jpg

댓글 (2)

2010-11-25
우왁 비싸잖아 그래도;
하긴 이런거좋아하는사람들은 다 그냥 사드라
h
2010-11-25
우리나라는 위 모델의 전 모델이 상설로 가는 바람에 발매예정국에서 없어짐!

po상설wer!

정발되면 그래도 좀 쌌을듯;;; 한 16~17 정도?
제목
내일 걱정은 내일하고 (1)
내일 걱정은 내일하고 (1)
··
오늘도 튀김이랑 떡볶이랑 존내 먹고싶었는데 시발 (2)
오늘도 튀김이랑 떡볶이랑 존내 먹고싶었는데 시발 (2)
··
근데 이게 해결되면 (1)
근데 이게 해결되면 (1)
··
내가요새 바라는건 존내 소박해 (2)
내가요새 바라는건 존내 소박해 (2)
··
카마뤂에서 20% 받아서 산 신발 ㅇㅇ;;;카마뤂에서 20% 받아서 산 신발 ㅇㅇ;;; (2)
카마뤂에서 20% 받아서 산 신발 ㅇㅇ;;;카마뤂에서 20% 받아서 산 신발 ㅇㅇ;;; (2)
··
춥다 ... (3)
춥다 ... (3)
··
시계 이거 이쁘기만 하구만 (3)
시계 이거 이쁘기만 하구만 (3)
··
지옥의 스케쥴이다 ㅠ (2)
지옥의 스케쥴이다 ㅠ (2)
··
헐 김태영 사표라니 (3)
헐 김태영 사표라니 (3)
··
라시발배고파서눈물난다 (1)
라시발배고파서눈물난다 (1)
··
얃얃은 퇴근한거 같은데 돈벌신은? (1)
얃얃은 퇴근한거 같은데 돈벌신은? (1)
··
시계하나 깔금한거 사고 싶어서 원데이싸이트좀 봤는데 (2)
시계하나 깔금한거 사고 싶어서 원데이싸이트좀 봤는데 (2)
··
오뎅두개먹었어 (1)
오뎅두개먹었어 (1)
··
얘드라 이거 괜춘하냐?? (1)
얘드라 이거 괜춘하냐?? (1)
··
산사 mp3산다는 넘들 (3)
산사 mp3산다는 넘들 (3)
··
배고파 (1)
배고파 (1)
··
붘극개 읶냐 북긐갴ㅋㅋ붘극개 읶냐 북긐갴ㅋㅋ
붘극개 읶냐 북긐갴ㅋㅋ붘극개 읶냐 북긐갴ㅋㅋ
··
축구 볼때 마지막 코너킥 존나 우리나라 맞는지 알았는데축구 볼때 마지막 코너킥 존나 우리나라 맞는지 알았는데
축구 볼때 마지막 코너킥 존나 우리나라 맞는지 알았는데축구 볼때 마지막 코너킥 존나 우리나라 맞는지 알았는데
··
우리나라 축구 이겼다 ㅋㅋㅋㅋ (1)
우리나라 축구 이겼다 ㅋㅋㅋㅋ (1)
··
티머니 5천 주는 이벤 떳는데 여우밖에 못 쓰겠네티머니 5천 주는 이벤 떳는데 여우밖에 못 쓰겠네 (3)
티머니 5천 주는 이벤 떳는데 여우밖에 못 쓰겠네티머니 5천 주는 이벤 떳는데 여우밖에 못 쓰겠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