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팔릴꺼 같엉


방금 전에 전화 오더니 팔렸어요?!


지금 갈께요 흑석역으로 나오세염


바이크 타고 가염 'ㅅ' ;;


이러냉?!


네고 문의 할줄 알았는데... 거기다가 네고문의절대 안받아요 라고 적어놨더니...


네고문의 절대 안받으시네요 하며 지금 출발한데...


헐 8만원에 팔려고 했는데...9만원에 가져가주는건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