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개년이냐?!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02446926&nv_pchs=lyg0V5N1KOFEMTBl7DmWUAllWpk4AjQY
이런건 걍 이름있는 기업꺼 저가형으로 사는게 낫지않을까여
가습기를 안사는게 개념이지
걍 숯사서 물끓여담아놓던지 식물이나 빨래 ㅊㅊ
댓글 (10)
가습기는 그저........
이런건 걍 이름있는 기업꺼 저가형으로 사는게 낫지않을까여
가습기를 안사는게 개념이지
걍 숯사서 물끓여담아놓던지 식물이나 빨래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