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야 시발 네이트온 왜 안되냐?
event 2010-11-25 22:45:59visibility 조회 488

폰에는 접속되는데
컴퓨터로는 안된다 ㅡㅡ
로그아웃 해도 안되는거 보니 동시접속이라 그런것 같지는 않고
뭐가 문제냐 컴퓨터 문제?
인터넷 망 문제?
네이트온 문제?
사용자 문제?

폰에는 접속되는데
컴퓨터로는 안된다 ㅡㅡ
로그아웃 해도 안되는거 보니 동시접속이라 그런것 같지는 않고
뭐가 문제냐 컴퓨터 문제?
인터넷 망 문제?
네이트온 문제?
사용자 문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