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네이트온 밑에 기사나 그런거 클릭하면


크롬 켜놨을때 안됨?!


ㅅㅂ년들이... 전에는되더니 갑자기 안되냉?!


그래서 매번 익스플로어 켜놔야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