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필이 군최고통수권자인거는 말안되지않냐?

여자랑 미필이 대통령되는거 반대는안하는데

이경우에는 통수권을 분할해서 다른사람이 가져가야 하는거아뉨?

모 어케돌아가는지 알아야 유사시에 명령도내리고 그러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