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엔 여명이 짱이얌
얼른 편의점에 가서 여명사먹엉
토하믄 안됨토기를 억누르고 소화시켜야 나음 ㅠㅠ
ㅇㅇ 막 술 진탕 퍼마시고 실신한 다음날 찾아오는 무시무시한 두통과 속쓰림과 울렁거림도 여명느님 앞에선 문제가 안됨 ㅋㅋ한캔 쭉 마시고 토하지 말고 소화시키는게 관건일단 소화만 되면 풍랑 뒤 만난 햇살처럼 고요한 바다의 수면같은 내장 상태를 유지할 수 있츰 ㅇㅇ
댓글 (4)
여명으로 인해 속을 깨끗하게 비울 수 있음
토하믄 안됨
토기를 억누르고 소화시켜야 나음 ㅠㅠ
ㅇㅇ 막 술 진탕 퍼마시고 실신한 다음날 찾아오는 무시무시한 두통과 속쓰림과 울렁거림도 여명느님 앞에선 문제가 안됨 ㅋㅋ
한캔 쭉 마시고 토하지 말고 소화시키는게 관건
일단 소화만 되면 풍랑 뒤 만난 햇살처럼 고요한 바다의 수면같은 내장 상태를 유지할 수 있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