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다니엘먹고째서그런가 부정탄듯 ㅇㅇ
지금속뒤집히고 술들깨서 뒤질듯요 ㅇㅇ
내가 평일에처먹나봐라근데뭐가이리졸리냐 미치겠네
숙직실가서 쉬어라
아 이거땜에 그런거얌? 숙취엔 여명이 짜응
댓글 (2)
숙직실가서 쉬어라
아 이거땜에 그런거얌? 숙취엔 여명이 짜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