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부하형은 앤지 형으로 부르기가 싫읨..
ㅇㅇ그렇기하지만 여기선
실제로 보면 바로 형소리 나올거임(2)
ㅇㅇ그렇기하지만 여기선(2)
ㅇㅇ그렇기하지만 여기선(3)
으잌..ㅋㅋ
ㅇㅅㅇ... 여긴 십덕 병신들의 천국~
댓글 (11)
ㅇㅇ그렇기하지만 여기선
실제로 보면 바로 형소리 나올거임(2)
ㅇㅇ그렇기하지만 여기선(2)
ㅇㅇ그렇기하지만 여기선(3)
나한테는 형이라고 하면서
왜 자기한테만 병신이고 개새끼라고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
ㅇㅅㅇ... 여긴 십덕 병신들의 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