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바 어쩐지
ㅋㅋ ㅋㅋㅋㅋ
올릴곳이 하나밖에 없길래 앞면만 찍었는데
뒷면도 찍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9시전화 되자마자 전화해야지 시바 으엌 이거 뭥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