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눈 떠라 전부

2010-11-27 03:37:24 조회 325
공익은_좀_짜지셈.jpg

 

 

 

 

뻗기엔 너무 이르지 않냐?

첨부 이미지

공익은_좀_짜지셈.jpg

댓글 (23)

2010-11-27

이르지

2010-11-27
넌 누구냐 ㅋ?
-2010-11-27
지나가는 사람이다
2010-11-27
그럼 지나가 이 새끼야
-2010-11-27
지나가는 사람은 크게 두가지 부류가 있다. 이런 일을 목격하고도 그냥 지나치는 사람이 하나이며
2010-11-27
음...
-2010-11-27
가던 길을 멈추고 잘못된 것을 바로 잡는 사람이 남은 하나다
-2010-11-27
마침 나는...

후자다
2010-11-27
야 후자가 뭐냐??
머병시나2010-11-27
예?
2010-11-27
나 지나가는 사람 아니다
2010-11-27
후자 이 새끼야
머병시나2010-11-27
그.. 싸움을 잘한다... 그런 뜻인거 같은데요?
2010-11-27
아.. 맞아맞아 ㅋ
셀 후ㅋ  그치?
2010-11-27
어떡허냐? ㅋㅎㅎㅎㅎㅎㅎㅎ
우리가 후자인디 ㅋㅎㅎ
진정한 후자의 맛을 보여줄게
2010-11-27
어른하고 이야기 할땐 빨리 리플 달어 이 섀끼야
홀홀2010-11-27
ㅇㅇ.
2010-11-27
나 이렇게 댓글 많이 달리는 글 처움보는거 같아
홀홀2010-11-27

뭐라는 거야. 뭐라고 지들끼리 쫑알대.

2010-11-27
아씨 내가 댓글 달아서 나한테 누구냐고 물어본거 같은데 얘기가 이렇게 흘러가네 ㅋㅋ
HungryJack's2010-11-27

탁상공론하고있네

홀홀2010-11-27
ㅇㅇ.
2010-11-27
병신 아 진짜 개병신
제목
어제 집들이가서 술뭉지게먹엇다.. (2)
어제 집들이가서 술뭉지게먹엇다.. (2)
··
오늘쉬는날이냔
오늘쉬는날이냔
··
슈발 3%만 더 채우면 비게다 (2)
슈발 3%만 더 채우면 비게다 (2)
···
늬들아 누가 오늘 눈온댔냐? (1)
늬들아 누가 오늘 눈온댔냐? (1)
··
요즘 슬레이어즈 다시 보는데 조따 유치하더라
요즘 슬레이어즈 다시 보는데 조따 유치하더라
··
다 자러갓어? (5)
다 자러갓어? (5)
··
눈 떠라 전부눈 떠라 전부 (23)
눈 떠라 전부눈 떠라 전부 (23)
··
맞다 나 이제 알바 시작함 (6)
맞다 나 이제 알바 시작함 (6)
··
폴플 검색어패치 윈7에서 깔줄 아는 십덕? (1)
폴플 검색어패치 윈7에서 깔줄 아는 십덕? (1)
··
자라구지드랑 (3)
자라구지드랑 (3)
··
보상기변으로 구매하면 (7)
보상기변으로 구매하면 (7)
··
자지마 자지말라고 왜 벌써 자냐고 (3)
자지마 자지말라고 왜 벌써 자냐고 (3)
··
요금제 이거 써야겠다 한달써보고 넘 많이 남으면 바꿔야지요금제 이거 써야겠다 한달써보고 넘 많이 남으면 바꿔야지 (1)
요금제 이거 써야겠다 한달써보고 넘 많이 남으면 바꿔야지요금제 이거 써야겠다 한달써보고 넘 많이 남으면 바꿔야지 (1)
··
근데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한번 봐주셈근데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한번 봐주셈 (9)
근데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한번 봐주셈근데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한번 봐주셈 (9)
··
나는 휴대폰 거래하면서. (6)
나는 휴대폰 거래하면서. (6)
··
3신데 일하네 신청서 접수완료됐다고 문자왔다 (1)
3신데 일하네 신청서 접수완료됐다고 문자왔다 (1)
··
엇 시바 ㅋㅋㅋㅋ 신분증 앞뒷면이라니 ㅋㅋㅋㅋ (3)
엇 시바 ㅋㅋㅋㅋ 신분증 앞뒷면이라니 ㅋㅋㅋㅋ (3)
··
15일동안 총통화 5회이상 10분 발신 필수네..ㅡㅡ (4)
15일동안 총통화 5회이상 10분 발신 필수네..ㅡㅡ (4)
··
근데 이건 뻫이 아님. (2)
근데 이건 뻫이 아님. (2)
··
오로에게 할말이 있다 (5)
오로에게 할말이 있다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