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근데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한번 봐주셈
event 2010-11-27 02:56:24visibility 조회 305

이 요금제 쓰면
기본료 5000원에 통화료는 통화 하는만큼 나간다는건가?
문자만 375건 쓰는거고?
가입할땐 미성년인데 요금제는 청소년요금제가 안됨 이상한 통신사들

이 요금제 쓰면
기본료 5000원에 통화료는 통화 하는만큼 나간다는건가?
문자만 375건 쓰는거고?
가입할땐 미성년인데 요금제는 청소년요금제가 안됨 이상한 통신사들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