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한번 봐주셈

2010-11-27 02:56:24 조회 305
b.jpg

이 요금제 쓰면

 

기본료 5000원에 통화료는 통화 하는만큼 나간다는건가?

 

문자만 375건 쓰는거고?

 

가입할땐 미성년인데 요금제는 청소년요금제가 안됨 이상한 통신사들

첨부 이미지

b.jpg

댓글 (9)

홀홀2010-11-27
부가야 ㅡㅡ.
2010-11-27
아하
이해리2010-11-27
기본요금제 아니다
2010-11-27
아하
홀홀2010-11-27
그리고 청소년 요금제가 왜 안 됨 ㅡㅡ.
2010-11-27
안된데 kt할때
홀홀2010-11-27
너 회선 여러 개냐?
2010-11-27
ㄴㄴ 난 여태 회선 한개만 사용중입니다용
홀홀2010-11-27
근데 왜 안 됨. 니 호구로 봤음 ㅇㅇ.
제목
어제 집들이가서 술뭉지게먹엇다.. (2)
어제 집들이가서 술뭉지게먹엇다.. (2)
··
오늘쉬는날이냔
오늘쉬는날이냔
··
슈발 3%만 더 채우면 비게다 (2)
슈발 3%만 더 채우면 비게다 (2)
···
늬들아 누가 오늘 눈온댔냐? (1)
늬들아 누가 오늘 눈온댔냐? (1)
··
요즘 슬레이어즈 다시 보는데 조따 유치하더라
요즘 슬레이어즈 다시 보는데 조따 유치하더라
··
다 자러갓어? (5)
다 자러갓어? (5)
··
눈 떠라 전부눈 떠라 전부 (23)
눈 떠라 전부눈 떠라 전부 (23)
··
맞다 나 이제 알바 시작함 (6)
맞다 나 이제 알바 시작함 (6)
··
폴플 검색어패치 윈7에서 깔줄 아는 십덕? (1)
폴플 검색어패치 윈7에서 깔줄 아는 십덕? (1)
··
자라구지드랑 (3)
자라구지드랑 (3)
··
보상기변으로 구매하면 (7)
보상기변으로 구매하면 (7)
··
자지마 자지말라고 왜 벌써 자냐고 (3)
자지마 자지말라고 왜 벌써 자냐고 (3)
··
요금제 이거 써야겠다 한달써보고 넘 많이 남으면 바꿔야지요금제 이거 써야겠다 한달써보고 넘 많이 남으면 바꿔야지 (1)
요금제 이거 써야겠다 한달써보고 넘 많이 남으면 바꿔야지요금제 이거 써야겠다 한달써보고 넘 많이 남으면 바꿔야지 (1)
··
근데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한번 봐주셈근데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한번 봐주셈 (9)
근데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한번 봐주셈근데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한번 봐주셈 (9)
··
나는 휴대폰 거래하면서. (6)
나는 휴대폰 거래하면서. (6)
··
3신데 일하네 신청서 접수완료됐다고 문자왔다 (1)
3신데 일하네 신청서 접수완료됐다고 문자왔다 (1)
··
엇 시바 ㅋㅋㅋㅋ 신분증 앞뒷면이라니 ㅋㅋㅋㅋ (3)
엇 시바 ㅋㅋㅋㅋ 신분증 앞뒷면이라니 ㅋㅋㅋㅋ (3)
··
15일동안 총통화 5회이상 10분 발신 필수네..ㅡㅡ (4)
15일동안 총통화 5회이상 10분 발신 필수네..ㅡㅡ (4)
··
근데 이건 뻫이 아님. (2)
근데 이건 뻫이 아님. (2)
··
오로에게 할말이 있다 (5)
오로에게 할말이 있다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