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녹이기 종니 짜증나는데
금방녹으니깐 바로 밀크쉐이크 돼서 종니 맛있네
이거 한박스 사다놔야겠다..
설레이네여
그뷴 : "..."(말없이 주물럭주물럭...)
설레임 : "ㅅㅂ (밀크쉐이크)됐네~"
댓글 (3)
설레이네여
그뷴 : "..."(말없이 주물럭주물럭...)
설레임 : "ㅅㅂ (밀크쉐이크)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