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가 아닌데도
제목만 보고도 이해가 된다...
뭐짐... @@
그렇게 어색하지 않았다능~
앞으로도 계속 했으면 좋겠다능~
쉬야~
뭔 걸그룹인가가 같이 나와서 하느데, 얘네들 퍼포먼스하고 노래자체가 약간 병맛이었음.
컨셉 잘못 잡은 듯....
일부러 병맛으로 컨셉 잡은거일수도
댓글 (8)
덕후가 아닌데도
제목만 보고도 이해가 된다...
뭐짐... @@
그렇게 어색하지 않았다능~
앞으로도 계속 했으면 좋겠다능~
쉬야~
뭔 걸그룹인가가 같이 나와서 하느데, 얘네들 퍼포먼스하고 노래자체가 약간 병맛이었음.
컨셉 잘못 잡은 듯....
일부러 병맛으로 컨셉 잡은거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