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낼 음중 녹화라서 줄서는 곳 한번 가봤는데
event 2012-07-22 23:21:48visibility 조회 169

뭔 텐트가 이리 많음?;;
공연은 낼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데
애들 벌써부터 텐트치고 줄만 몇백미터임;;;
뭔가 무서워서 낼 안가기로 했음
걍 티비로 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첨부 이미지


뭔 텐트가 이리 많음?;;
공연은 낼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데
애들 벌써부터 텐트치고 줄만 몇백미터임;;;
뭔가 무서워서 낼 안가기로 했음
걍 티비로 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댓글 (11)
디아블로 한정판때보다 많았음?
내일 되면 아마 넘어설듯;;
지금도 사람이 계속 늘어나고 있더라.
애들 무섭다
거기 빠순이들은 아이돌 빤쓰 한장에 일억에 사대고
주민등록번호는 하나에 마넌씩 판다메?
본인한테 물어보면 저는 순수하게 oo오빠를 좋아하는 마음에....
이런 개 말같지도않은 말들하겠지
대박이넼ㅋㅋㅋㅋ
아 근데 애들 줄서는 자리 지금 너무 더럽다.
텐트치고 죽치고 있는고 보니까 어제부터 있었던것 같은데,
애들 뭐 먹고 주변 완전 더럽게 해놨다.
섬머페스티벌이 아니고 쓰레기페스티벌인듯
원래 집이랑 학교에서 포기한 칭구들이 학교빠지면서 저런데 가는거아늬냐?
아 지금 방학인가
어 학교들 거진 20일에 방학 다 했다더라.
그래서 애들 줄줄이 텐트들고 죽치고 있는듯
근데 이 촌구석까지 가수들 열 몇팀 오는것 자체가 매우 신기함 ㅋㅋ
빤쓰 한장에 일억이면. 괜찮은 장사다.
그래서 연예인들 빤쓰테크해서 돈좀 버는듯;
너 거기 삶?
저기 작년인가
이은미랑 바비김이랑 요조랑 그런 사람들 오지않았냐?
작년에도 하긴 했을텐데 작년엔 내가 울산에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