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낼 음중 녹화라서 줄서는 곳 한번 가봤는데

2012-07-22 23:21:48 조회 169
하품냥.gif

 

뭔 텐트가 이리 많음?;;

 

공연은 낼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데

 

애들 벌써부터 텐트치고 줄만 몇백미터임;;;

 

뭔가 무서워서 낼 안가기로 했음

 

걍 티비로 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첨부 이미지

하품냥.gif
핡ㅇ

댓글 (11)

숑나2012-07-22

디아블로 한정판때보다 많았음?

2012-07-22

내일 되면 아마 넘어설듯;;

 

지금도 사람이 계속 늘어나고 있더라.

 

애들 무섭다

숑나2012-07-22

거기 빠순이들은 아이돌 빤쓰 한장에 일억에 사대고

주민등록번호는 하나에 마넌씩 판다메?

숑나2012-07-22

본인한테 물어보면 저는 순수하게 oo오빠를 좋아하는 마음에....

이런 개 말같지도않은 말들하겠지

2012-07-22

대박이넼ㅋㅋㅋㅋ

 

아 근데 애들 줄서는 자리 지금 너무 더럽다.

 

텐트치고 죽치고 있는고 보니까 어제부터 있었던것 같은데,

 

애들 뭐 먹고 주변 완전 더럽게 해놨다.

 

섬머페스티벌이 아니고 쓰레기페스티벌인듯

숑나2012-07-22

원래 집이랑 학교에서 포기한 칭구들이 학교빠지면서 저런데 가는거아늬냐?

아 지금 방학인가

2012-07-22

어 학교들 거진 20일에 방학 다 했다더라.

그래서 애들 줄줄이 텐트들고 죽치고 있는듯

 

근데 이 촌구석까지 가수들 열 몇팀 오는것 자체가 매우 신기함 ㅋㅋ

2012-07-22

빤쓰 한장에 일억이면. 괜찮은 장사다.

숑나2012-07-22

그래서 연예인들 빤쓰테크해서 돈좀 버는듯;

 

2012-07-22

너 거기 삶?

저기 작년인가

이은미랑 바비김이랑 요조랑 그런 사람들 오지않았냐?

 

2012-07-22

작년에도 하긴 했을텐데 작년엔 내가 울산에 없었음;;

제목
군대가서 맨 첨 배운 체조있자녀 (2)
군대가서 맨 첨 배운 체조있자녀 (2)
··
운동 어케 해야되ㅣ냐? (3)
운동 어케 해야되ㅣ냐? (3)
··
철원 전방부대 총기사고..병사 1명 숨져 (1)
철원 전방부대 총기사고..병사 1명 숨져 (1)
··
팔굵어지는 방법 (16)
팔굵어지는 방법 (16)
··
오늘도 열심히 운동을!!! 히힛오늘도 열심히 운동을!!! 히힛 (2)
오늘도 열심히 운동을!!! 히힛오늘도 열심히 운동을!!! 히힛 (2)
··
음냐 (1)
음냐 (1)
··
회선이 하나 남는다. (2)
회선이 하나 남는다. (2)
··
일정이 이거임일정이 이거임 (3)
일정이 이거임일정이 이거임 (3)
··
낼 음중 녹화라서 줄서는 곳 한번 가봤는데낼 음중 녹화라서 줄서는 곳 한번 가봤는데 (11)
낼 음중 녹화라서 줄서는 곳 한번 가봤는데낼 음중 녹화라서 줄서는 곳 한번 가봤는데 (11)
··
늬들아 그거암?
늬들아 그거암?
··
나으 러버 테블리 어디있냐?
나으 러버 테블리 어디있냐?
··
ㅋㅋ 아놔 피스컵 ㅋㅋㅋ뭐이래? (2)
ㅋㅋ 아놔 피스컵 ㅋㅋㅋ뭐이래? (2)
··
아.. 이제 250문제만 풀면 잘 수 있다. (2)
아.. 이제 250문제만 풀면 잘 수 있다. (2)
··
오늘 인가 본 덧쿠있냐? (8)
오늘 인가 본 덧쿠있냐? (8)
··
~_~ 머리 짤르고 왂당 (5)
~_~ 머리 짤르고 왂당 (5)
··
시발놈이 내 차를 삐딱하게 세워놓다니!! (1)
시발놈이 내 차를 삐딱하게 세워놓다니!! (1)
··
시화방조제 갓다왓당 (5)
시화방조제 갓다왓당 (5)
··
아 심심하당 ~_~아 심심하당 ~_~ (1)
아 심심하당 ~_~아 심심하당 ~_~ (1)
··
날 더우니깐 설레임 졸라 맛있다 (3)
날 더우니깐 설레임 졸라 맛있다 (3)
··
무한마을 다녀왔는데 (3)
무한마을 다녀왔는데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