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팔굵어지는 방법
진
진범
event
2012-07-23 00:12:39
visibility
조회 219
푸샵
벤치
딥스
를 하고
삼두땡기면 됨
Signature
백수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16)
진
진범
2012-07-23
지난 겨울에 둘레 이센치 늘림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갈
갈매기
2012-07-23
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갈
갈매기
2012-07-23
보기만해도 힘들어 보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23
푸샾 워밍업으로 서른개정도하고 가슴운동 네다섯 종류 몇 세트하고 딥스 열두개정도씩 세세트하고 그담에 삼두 조지면 삼두랑 등어깨쪽 살터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23
삼두 그 와이어하고 누워서 바잡고 머리쪽으로 꾸부리는거 하고 엎드려서 아령들고 뒤로 들면됨
뒤로 드는거 할때 째지던말던 시발시발하면서 들면 삼두랑 등쪽어깨 거기 살 바로 터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23
주 2회 운동하고
닭가슴살 사서 하루 한팩 200그람씩 머금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23
가슴하고 다음날 등운동 좀 하고 턱걸이 앞으로 잡고 하고 뒤로잡고 하고 이두 조지면 이두도 커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23
등 그거 안자서 길다란 바 땅기는거 하고
노젓는거 같은거 하고
바들고 꼬부랑 거리게 서서 끙차끙차 하고
침대에서 덮치기 직전 자세로 아령들고 줘뽑는 자세땅기고
턱걸이 앞으로 잡고 친업하고
뒤로 잡고 이두쓰면서 땅기고
이제 이두하면 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23
기구로는 워밍업 한세트만 하고
이지바나 아령 잡고 시발시발하면서 걍 존나 한 담에
힘 다 뺏으면 오키로 들고 안자서 밑으로 반 접고 위로 반 접고
진짜 시발 힘 다뺏으면 풀로 되던마던 손으로 집어올리던 말던 또 접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23
그담날엔 어깨운동하고 하체하고 스쿼트 치고
악력기로 딸근 키우면 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23
어깨운동할때 꽉잡고하면 딸근이랑 이두졸땡김
글고 스쿼트랑 하체 깔짝인담에
딸근 존나 깔짝이면 딸근 존나갠뜨거워서 짜증남 손가락질 존나 삼십분한거같은 기분임
그러고 악력기 좀 끄절이먼 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23
이러면 한달에 일키로씩 몸이 불어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23
아침에 밥먹고 우유 한컵더먹고
저녁먹고 식빵이랑 우유 한컵먹고
운동하고 나서 밥반그릇 먹고 닭가슴살 먹고
식빵한조각이랑 우유 한컵더먹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23
헬스도 돈만코 시간만아야 됨 시발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갈
갈매기
2012-07-23
그냥 아무거나 먹을래 ㅋㅋㅋㅋ 귀찮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홍
홍류
2012-07-23
저걸 다 어떻게 해;;;
글만 봐도 현기증나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군대가서 맨 첨 배운 체조있자녀
(2)
군대가서 맨 첨 배운 체조있자녀
(2)
진범
·
2012-07-23
·
조회 116
운동 어케 해야되ㅣ냐?
(3)
운동 어케 해야되ㅣ냐?
(3)
에피
·
2012-07-23
·
조회 76
철원 전방부대 총기사고..병사 1명 숨져
(1)
철원 전방부대 총기사고..병사 1명 숨져
(1)
숑나
·
2012-07-23
·
조회 159
팔굵어지는 방법
(16)
팔굵어지는 방법
(16)
진범
·
2012-07-23
·
조회 220
오늘도 열심히 운동을!!! 히힛
(2)
오늘도 열심히 운동을!!! 히힛
(2)
갈매기
·
2012-07-23
·
조회 82
음냐
(1)
음냐
(1)
진범
·
2012-07-22
·
조회 71
회선이 하나 남는다.
(2)
회선이 하나 남는다.
(2)
얼음주스
·
2012-07-22
·
조회 76
일정이 이거임
(3)
일정이 이거임
(3)
핡
·
2012-07-22
·
조회 94
낼 음중 녹화라서 줄서는 곳 한번 가봤는데
(11)
낼 음중 녹화라서 줄서는 곳 한번 가봤는데
(11)
핡
·
2012-07-22
·
조회 170
늬들아 그거암?
늬들아 그거암?
숑나
·
2012-07-22
·
조회 61
나으 러버 테블리 어디있냐?
나으 러버 테블리 어디있냐?
횽들나라고
·
2012-07-22
·
조회 62
ㅋㅋ 아놔 피스컵 ㅋㅋㅋ뭐이래?
(2)
ㅋㅋ 아놔 피스컵 ㅋㅋㅋ뭐이래?
(2)
개구라검은띠
·
2012-07-22
·
조회 144
아.. 이제 250문제만 풀면 잘 수 있다.
(2)
아.. 이제 250문제만 풀면 잘 수 있다.
(2)
얼음주스
·
2012-07-22
·
조회 157
오늘 인가 본 덧쿠있냐?
(8)
오늘 인가 본 덧쿠있냐?
(8)
횽들나라고
·
2012-07-22
·
조회 101
~_~ 머리 짤르고 왂당
(5)
~_~ 머리 짤르고 왂당
(5)
uing
·
2012-07-22
·
조회 154
시발놈이 내 차를 삐딱하게 세워놓다니!!
(1)
시발놈이 내 차를 삐딱하게 세워놓다니!!
(1)
횽들나라고
·
2012-07-22
·
조회 156
시화방조제 갓다왓당
(5)
시화방조제 갓다왓당
(5)
횽들나라고
·
2012-07-22
·
조회 91
아 심심하당 ~_~
(1)
아 심심하당 ~_~
(1)
갈매기
·
2012-07-22
·
조회 90
날 더우니깐 설레임 졸라 맛있다
(3)
날 더우니깐 설레임 졸라 맛있다
(3)
그분
·
2012-07-22
·
조회 120
무한마을 다녀왔는데
(3)
무한마을 다녀왔는데
(3)
그분
·
2012-07-22
·
조회 136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541
1542
1543
1544
1545
1546
1547
1548
1549
155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16)
오
보기만해도 힘들어 보임
뒤로 드는거 할때 째지던말던 시발시발하면서 들면 삼두랑 등쪽어깨 거기 살 바로 터짐
닭가슴살 사서 하루 한팩 200그람씩 머금
노젓는거 같은거 하고
바들고 꼬부랑 거리게 서서 끙차끙차 하고
침대에서 덮치기 직전 자세로 아령들고 줘뽑는 자세땅기고
턱걸이 앞으로 잡고 친업하고
뒤로 잡고 이두쓰면서 땅기고
이제 이두하면 됨
이지바나 아령 잡고 시발시발하면서 걍 존나 한 담에
힘 다 뺏으면 오키로 들고 안자서 밑으로 반 접고 위로 반 접고
진짜 시발 힘 다뺏으면 풀로 되던마던 손으로 집어올리던 말던 또 접음
악력기로 딸근 키우면 됨
글고 스쿼트랑 하체 깔짝인담에
딸근 존나 깔짝이면 딸근 존나갠뜨거워서 짜증남 손가락질 존나 삼십분한거같은 기분임
그러고 악력기 좀 끄절이먼 됨
저녁먹고 식빵이랑 우유 한컵먹고
운동하고 나서 밥반그릇 먹고 닭가슴살 먹고
식빵한조각이랑 우유 한컵더먹고
그냥 아무거나 먹을래 ㅋㅋㅋㅋ 귀찮
글만 봐도 현기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