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두막3 이런게 진짜 좋겠지..


근데 시발 중요한건 경제력이니깐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4&page=1&sn1=&divpage=4&sn=off&ss=off&sc=off&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desc=asc&no=21932


이건 살 돈은 되긴한데


이걸 사면 다른데 쓸돈이 없어


지금 존나 개고민중이다


카메라가 필요하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