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중에 사진찍는애가 있는데
바디가 여러대 있는애야..
근데 x2도 항상 같이 가지고 다니더라고
사진 아이패드2로 막 보여주는데
멋있더라 왠지
근데 돈지랄아니냐 그정도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이카 그거 시발 좆만한게 사진 존나 잘나오더라
이게 아예 느낌이 다르게 나오던데
같은거 찌거도 확틀린느낌이 남
내 친구중에 사진찍는애가 있는데
바디가 여러대 있는애야..
근데 x2도 항상 같이 가지고 다니더라고
사진 아이패드2로 막 보여주는데
멋있더라 왠지
근데 돈지랄아니냐 그정도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이카 그거 시발 좆만한게 사진 존나 잘나오더라
이게 아예 느낌이 다르게 나오던데
같은거 찌거도 확틀린느낌이 남
댓글 (4)
라이타는 맨날 쓰는데
흑백사진으로 많이 찍더라고
근데 진짜 느낌 멋있음
은는 플라시보.
리어카는 맨날 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