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중에 사진찍는애가 있는데


바디가 여러대 있는애야..


근데 x2도 항상 같이 가지고 다니더라고


사진 아이패드2로 막 보여주는데


멋있더라 왠지


근데 돈지랄아니냐 그정도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이카 그거 시발 좆만한게 사진 존나 잘나오더라


이게 아예 느낌이 다르게 나오던데


같은거 찌거도 확틀린느낌이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