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새끼들.전나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잉패드2판대서 샀더니 베레기 오고 그것도 분ㅋ실ㅋ폰ㅋ 상태존나c급인거 a급으류 속이고 존나 앰흑새기들많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