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길가다 횽나봄

2012-07-23 12:56:56 조회 100
크기변환_IMG_20120723_121525.jpg


ㅇㅇ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IMG_20120723_121525.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1)

2012-07-23
헐 나네 어쩐지 뒤에서 어떤 0.1t가 사진찍더라
제목
고속도로에서 클러치있는 차를 몰다가 (3)
고속도로에서 클러치있는 차를 몰다가 (3)
··
다크나이트 봤냐? 베인말야 (6)
다크나이트 봤냐? 베인말야 (6)
··
더럽네
더럽네
··
심심해서 더 치트 보고있는데
심심해서 더 치트 보고있는데
··
길가다 횽나봄길가다 횽나봄 (1)
길가다 횽나봄길가다 횽나봄 (1)
··
카메라 사지마라. (1)
카메라 사지마라. (1)
··
라이카 써본사람있음? (4)
라이카 써본사람있음? (4)
··
아냐 똑딱이 사고싶어
아냐 똑딱이 사고싶어
··
똑닥이 시발 사지 않겠어
똑닥이 시발 사지 않겠어
··
나 진짜 이거 사고싶더라 (4)
나 진짜 이거 사고싶더라 (4)
··
흙집 또 스나이핑당함? (1)
흙집 또 스나이핑당함? (1)
··
슼 정책 앰흑기네 ㅋㅋㅋㅌ (1)
슼 정책 앰흑기네 ㅋㅋㅋㅌ (1)
··
헤헤 벌써 퇴근시간 여섯시간 남음.
헤헤 벌써 퇴근시간 여섯시간 남음.
··
봤냐 배트맨봤냐 배트맨 (1)
봤냐 배트맨봤냐 배트맨 (1)
··
rx100 vs tx300v 뭐가 낳냐? (3)
rx100 vs tx300v 뭐가 낳냐? (3)
··
월요일이다 ^^ (3)
월요일이다 ^^ (3)
··
사람있냐 (3)
사람있냐 (3)
··
너네는 하던일 그만두면 다음 직장을 어떻게 구하냐 (3)
너네는 하던일 그만두면 다음 직장을 어떻게 구하냐 (3)
··
아 팔땡겨
아 팔땡겨
··
상해다녀옴 (3)
상해다녀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