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영이 나왔자나..


솔직히 민심은 화영의 것이다


근데 앞으로 연예계 생활은 좀 힘들어 보인다는 의견이 많이 있긴하더라...


근데..


만약 3대 기획사중에서 어떤 관대한 기획자가


화영을 데려간담에 천사마케팅을 한다면


처음엔 동정표 몰리면서 인기몰이만 잘되면


이미지도 좋아지고 더 부각되고 성공할수 있을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