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973/673/004/fae677cd3cb6f054356a93d32c0fd6af.jpg" alt="12. 7. 30. - 1.jpg" width="400" height="64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나 아는아해 그 모래화때문에
큰 종이상자안에 입구를 사진처럼 엇갈려 냥이장실 넣음 ㅇㅇ
아주 쫍지만 않으면 냥이들 유연해서 다 잘 다님 ㅇㅇ.
그리고 우리집은 냥이가 장실에서 나와서 사람장실 입구까지 오는동안 왠만한 모래는 다 털리게 해둠 ㅇㅇㅇㅇ
모래바꾸는것만으론 모래튀는걸 방지 못함.
저래도 모래는 수시로 튐 ㅇㅇㅇㅇㅇ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