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이들이 모래날림때문에 고민하는데



모래날림없앤다고 흡수형 쓰면

냄새를 못잡고.


모래만 바꾼다고 되지도 않음.


대신 응고형 흡수형 반반섞는등의 방법도 있는데 춪현 못하고.


응고형중에 알갱이 겁나 큰애들이씀. 쌀모래 뭐 요런놈들.


근데 애들에 따라선 적응못할수도 이씀. ㅇㅇ



가루형 이랑 알갱이 큰거 섞어쓰거나


화장실 자체를 입구에 모래털이 있는놈으로 바꾸거나

http://gmkt.kr/gNDyk6


중간쯤 이지클린 뭐 요런거



아는사람은 상자속에 넣어서 쓰기도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