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994/673/004/882f9ce0d48fba531dd82a3e4a39a908.jpg" alt="20120728_055445.jpg" width="1069" height="80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는 너무 멀어서 못찍고 그 발자욱


..


갈메기 겁나 건강하고 실한놈 많더라


찍고싶은데 내 비루한 실력으론 무리.ㅇㅇ


그저 발자욱만 찍어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