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그랬음 ㅇㅇ
탑에 신짜장이랑 블라디가 가서
적 오공한테 4분만에 썰림;
원딜도 못크고 탑도썰리고
그나마 미드가 흥해서
흥하는줄알았는데
역시 원딜이 흥해야되는거였음.
게임 초반은 정글 중반은 미드 후반은 원딜이 캐리함
댓글 (2)
게임 초반은 정글 중반은 미드 후반은 원딜이 캐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