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구본지도 좀 된거같다 작년인가 겨울에 봤나 가을에 봤나;
서울올때 튀김소보로 2개만 사와 ㅠㅠ
난 안보고싶음?
달구가 보고싶은게 아니라 튀김소보로가 보고싶은거네요
달구도 보고싶고 튀김소보로도 안먹어봐서 궁금함 ㅎㅎㅎ
결론은 십덕 공인 빵셔틀 달구
줄여서 십빵닭
ㅠㅠ 걍 달구가 보고 싶은거임
그렇게 맛있나여?
특허냈나 다른빵집서 만드는데가 없음
댓글 (10)
난 안보고싶음?
달구가 보고싶은게 아니라 튀김소보로가 보고싶은거네요
달구가 보고싶은게 아니라 튀김소보로가 보고싶은거네요
달구도 보고싶고 튀김소보로도 안먹어봐서 궁금함 ㅎㅎㅎ
물론 공짜로
결론은 십덕 공인 빵셔틀 달구
줄여서 십빵닭
ㅠㅠ 걍 달구가 보고 싶은거임
그렇게 맛있나여?
특허냈나 다른빵집서 만드는데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