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화장안한 티아라 지연이 자기 김태희랑 똑같다고 얘기라는거랑 같다고나할까

 

 

나 힐신었을때랑 키비슷한데 자기가 9등신에 얼굴도 정우성 이래

 

올해 서른인데 자기 민증검사 당한다고 동안이라고 계속 얘기하는데

 

한두번얘기하는게 아니고 계속얘기해서 빻침

 

안보는게 상책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