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화장안한 티아라 지연이 자기 김태희랑 똑같다고 얘기라는거랑 같다고나할까
나 힐신었을때랑 키비슷한데 자기가 9등신에 얼굴도 정우성 이래
올해 서른인데 자기 민증검사 당한다고 동안이라고 계속 얘기하는데
한두번얘기하는게 아니고 계속얘기해서 빻침
안보는게 상책이냐?
마치 화장안한 티아라 지연이 자기 김태희랑 똑같다고 얘기라는거랑 같다고나할까
나 힐신었을때랑 키비슷한데 자기가 9등신에 얼굴도 정우성 이래
올해 서른인데 자기 민증검사 당한다고 동안이라고 계속 얘기하는데
한두번얘기하는게 아니고 계속얘기해서 빻침
안보는게 상책이냐?
댓글 (8)
나 슴셋인건 알고 여친25라고 물어본거임?
ㄴㄴ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힐신었을때랑 키비슷한데 자기가 9등신에 얼굴도 정우성 이래
올해 서른인데 자기 민증검사 당한다고 동안이라고 계속 얘기하는데
-> 그냥 등신에 간첩같이 생겨서 민증검사하는듯
힐 8센티 신어봐야 175밖에 안됨
내가 175니까...
전유성을 잘못 말한듯
전유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