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당만원씩만받음.
용인되나여
용인 옛여친살던데라 ㅈ같아서 못가겠네여 ㅈㅅ
여친이 있었음?
유.유.....누나 용인어디사세여
아니 난 인천사는데ㅋㅋ 몽지는날 용인놀러감 강남대근처ㅋ
내전여친은 강남대 앞에사는데 시발....
에휴 십발 기흥구쪽말하는거네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강남대둘러싼 아파트 거기삼?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거기 한라비발디2단지인가 거기 ㅋㅋㅋㅋㅋㅋㅋ
동네주민이네 ㅇㅇ
근데 연령대가 달라서 모를거같지않나여?
아 잊어가구있는데 또생각났어여 ㅠ_ㅠ
언제 헤어졌는데 아직도 안잊음
친구동생은 아니곘지 25살이냐?
걔?22살인데여
22살 좋을때다
댓글 (12)
용인되나여
용인 옛여친살던데라 ㅈ같아서 못가겠네여 ㅈㅅ
여친이 있었음?
유.유.....누나 용인어디사세여
아니 난 인천사는데ㅋㅋ 몽지는날 용인놀러감 강남대근처ㅋ
내전여친은 강남대 앞에사는데 시발....
에휴 십발 기흥구쪽말하는거네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강남대둘러싼 아파트 거기삼?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거기 한라비발디2단지인가 거기 ㅋㅋㅋㅋㅋㅋㅋ
동네주민이네 ㅇㅇ
근데 연령대가 달라서 모를거같지않나여?
아 잊어가구있는데 또생각났어여 ㅠ_ㅠ
언제 헤어졌는데 아직도 안잊음
친구동생은 아니곘지 25살이냐?
걔?22살인데여
22살 좋을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