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일.

버젼이 너무 구버젼이라 센터가서 네비 업댓하려하는데 12만원 달라그럼.

안함.

오늘 차가 갑자기 시동이 안걸려서 센터 전화해서 부름.

ㄴ옴

1.왔다가 견인해야될것같다면서 다시감.

2.견인하러 견인차 끌고옴

3.근데 견인에 필요한 고리를 놓고왔다고 다시 감

4.아버지 빻쳐서 BMW에 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