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일.
버젼이 너무 구버젼이라 센터가서 네비 업댓하려하는데 12만원 달라그럼.
안함.
오늘 차가 갑자기 시동이 안걸려서 센터 전화해서 부름.
ㄴ옴
1.왔다가 견인해야될것같다면서 다시감.
2.견인하러 견인차 끌고옴
3.근데 견인에 필요한 고리를 놓고왔다고 다시 감
4.아버지 빻쳐서 BMW에 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
저는 5년 5만KM 무상서비스 기간이라 문제없음 얏호
네비업뎃 3번하면 하나 사겠네여
산지 반년된건뎅 비엠더블유 무상서비스임?
공짜임 무상서비스 기간에는 기름이랑 워셔액만 돈주고 넣음됨
니네 아버지 BMW 욕할때 말야,
그들이 알아 들을 수 있게 독일어로 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