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면 가슴이 돌라 커지잖아
막 C.D.E로 변하는데
가슴수술하면 그 안에 실리콘은 어디로 밀려있다가 나중에 줄어들면 제자리 찾는건가 재수술해야되나?!
애기랑 같이나옴미다.
으엥 세쌍둥이!?
실리콘이 엄마라고 부르냐
너 임신도 안해봤냐여? CDE는 어느나라 자료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산은 아무리 커져도 C를 넘기 힘듭니당
미안 주변인기준이라
가슴작은애가 C되고 원래큰애들은 수유할때 D.E사던데 ㅇㅇ
나 아는 여자애는 D던데
아 물론 대학교 졸업성적 얘기임
댓글 (7)
애기랑 같이나옴미다.
으엥 세쌍둥이!?
실리콘이 엄마라고 부르냐
너 임신도 안해봤냐여? CDE는 어느나라 자료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산은 아무리 커져도 C를 넘기 힘듭니당
미안 주변인기준이라
가슴작은애가 C되고 원래큰애들은 수유할때 D.E사던데 ㅇㅇ
나 아는 여자애는 D던데
아 물론 대학교 졸업성적 얘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