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튼 요새 여자애들 성형성형 거리는거 좀 꼴보기싫지않냐
뭐 이런저런 의견차이가 많겠지만
난 근데 얼굴은 진짜 아닌거같아
코가 기형적으로 비뚤어지거나
언청이거나
이런게 아닌
미용만을 목적으로 하는 성형..
이런저런 이유를 대고 합리화시키겠지만
남녀차별어쩌고 하면서 존나 권리주장하면서
여자는 얼굴만이 재산이라고 스스로 못박는행위 아니냐
하튼 요새 여자애들 성형성형 거리는거 좀 꼴보기싫지않냐
뭐 이런저런 의견차이가 많겠지만
난 근데 얼굴은 진짜 아닌거같아
코가 기형적으로 비뚤어지거나
언청이거나
이런게 아닌
미용만을 목적으로 하는 성형..
이런저런 이유를 대고 합리화시키겠지만
남녀차별어쩌고 하면서 존나 권리주장하면서
여자는 얼굴만이 재산이라고 스스로 못박는행위 아니냐
댓글 (3)
남자도 3번째다리 성형 많이 하자나
난 이쁘면 된다고 봄 ㅋㅋ
해보니까 어떰?
요즘엔 남자가 여자한테 성형요구하는것도 많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