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튼 요새 여자애들 성형성형 거리는거 좀 꼴보기싫지않냐


뭐 이런저런 의견차이가 많겠지만


난 근데 얼굴은 진짜 아닌거같아


코가 기형적으로 비뚤어지거나


언청이거나


이런게 아닌


미용만을 목적으로 하는 성형..


이런저런 이유를 대고 합리화시키겠지만


남녀차별어쩌고 하면서 존나 권리주장하면서


여자는 얼굴만이 재산이라고 스스로 못박는행위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