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언니 남친이 가슴성형을 하라고 요구

 

그럼 늬가 반 내냐? 이랬는데 나쁜남자남친은 늬가슴이니 늬가 내야지

 

결국 언니는 수술을 했는데

 

얼마 안사귀고 헤어짐

 

남자는 떠났지만 가슴은 남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