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언니 남친이 가슴성형을 하라고 요구
그럼 늬가 반 내냐? 이랬는데 나쁜남자남친은 늬가슴이니 늬가 내야지
결국 언니는 수술을 했는데
얼마 안사귀고 헤어짐
남자는 떠났지만 가슴은 남음 ㅇㅇ
나쁜남자라 나쁜남자가 참
근데 촉감은 진짜 별로인거 같음
ㅋㅋㅋㅋㅋㅋ없다가 생기면 존나불편하지않음?
그래도 주위시선은끌...듯?
만드는 과정이 불편하겠지 피주머니 양쪽으로 차고 다녀야되는데 ㄷㄷㄷ
느낌 짱이상한데 ㅋㅋ
댓글 (7)
나쁜남자라 나쁜남자가 참
근데 촉감은 진짜 별로인거 같음
ㅋㅋㅋㅋㅋㅋ없다가 생기면 존나불편하지않음?
그래도 주위시선은끌...듯?
만드는 과정이 불편하겠지 피주머니 양쪽으로 차고 다녀야되는데 ㄷㄷㄷ
느낌 짱이상한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