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새끼들이
오재석을 오범석이라고 까질않나.
아오븅신들이 이럴때만 축구에 관심가지는척 하면서
존나 선수까기 바쁜데
지랄들 하지마라.
씹새들이 한국축구 좆같이 보면서 관심도 없다가
경기내용은 무슨 브라질+스페인+독일 처럼 하길 바라네
아오!!존나빡쳐
잘했음..
ㅇㅇ 시발 나도 아는척하는새끼 존나 패주고 싶다 영국축구를 시발 중계 안해주는것까지 찾아보며 프로토 걸라고 분석까지 했느데 영국 새끼들 연봉만 가지고 국대 비교 하는거 보고 존나 빡쳤음 꼴통 새퀴들이 시발 어디서 주어들은것만 있어가지고 스투리지 벨라미땜에 진다네 스투리지 첼시별명이 스터레기인데 시벌놈들잌 결국은 스투리지댐에 이겼자나 시발
스털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씹새들이 한국축구 좆같이 보면서 관심도 없다가
경기내용은 무슨 브라질+스페인+독일 처럼 하길 바라네
아오!!존나빡쳐
잘했음..
ㅇㅇ 시발 나도 아는척하는새끼 존나 패주고 싶다
영국축구를 시발 중계 안해주는것까지 찾아보며 프로토 걸라고 분석까지 했느데
영국 새끼들 연봉만 가지고 국대 비교 하는거 보고 존나 빡쳤음
꼴통 새퀴들이 시발 어디서 주어들은것만 있어가지고 스투리지 벨라미땜에 진다네
스투리지 첼시별명이 스터레기인데 시벌놈들잌 결국은 스투리지댐에 이겼자나 시발
스털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