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는 안까면서 봤다고

모든 게임은 내가 안하고 구경하는한 까면서 보는게 정석아니냐

괜한걸로 흥분하거 그러냐

애들 다 고생하는거 아는데 진심으로 욕하는 새끼가 어딨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