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넨 시발 뭐가 문제야

저새끼들은 왜 패스하면 다 존나 좋은 위치에 딱 그새끼가 서있는거냐

이건마치 롤에서

라인전 다 발라놨는데

한타에서 연속으로 털리는 좆같은 느낌이다 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