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331/686/004/29612bdd23be3cf26bf2c6577ae53ab0.jpg" width="322" height="26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집에서 6시에 나가야 함

 

 

 

역시 축구는 일본이랑 붙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