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ㅃ 나 옥마트 둘러보면,
센세이션이 있고 센세이션XL이 있는데,
다른모델임??
센세이션 엑스라지??
ㅇ
센세-듀코 4인치?> 4.3?
센세라지- 싱코 1.5 4.7 닼터드레 이어폰
센세 sk
XL KT
잉어킹횽이 잘 정리해주다닝
감솨~
완전다르지 근데 오리지날 센세가 더 좋다는건 함정
댓글 (4)
ㅇ
센세-듀코 4인치?> 4.3?
센세라지- 싱코 1.5 4.7 닼터드레 이어폰
센세 sk
XL KT
잉어킹횽이 잘 정리해주다닝
감솨~
완전다르지 근데 오리지날 센세가 더 좋다는건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