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팔면서 기술이전-_-


이거 뭐하자는거임?



한 척은 인도네시아 기술진이 참가한 가운데 한국에서, 나머지 2척은 인도네시아의 PAL 조선소에서 각각 건조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1천400t급 잠수함 3척을 1조3천억원에 수주했으며 3척 모두 2018년 상반기까지 인도네시아 해군 측에 인도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1조3천억에 잠수함+기술이라


연구개발비가 그것보단 많이들겠네




걍 뻘글싸봤다 심심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