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 vs 휴대성
고민이로다.
폰은 휴대성
엔터테인먼트는 고화질
처음에나 고화질 따지지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고화질로 기운다
고화질 ㄱㄱ
엉? 뭐임? ㅋㅋ
야동말하는거임?
화질을 포기하면 용량이 줄어들고?
댓글 (4)
폰은 휴대성
엔터테인먼트는 고화질
처음에나 고화질 따지지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고화질로 기운다
고화질 ㄱㄱ
엉? 뭐임? ㅋㅋ
야동말하는거임?
화질을 포기하면 용량이 줄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