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러 버전이랑 wifi전용 버전이랑

 

두가지가 있잖음??

 

7월엔 셀룰러가 더 비쌌다?

 

근데 8월 들어선 wifi전용이 더 올랐어.

 

 

이건 뭔 조화람??

 

셀룰러버전이 더 후져서 그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