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러 버전이랑 wifi전용 버전이랑
두가지가 있잖음??
7월엔 셀룰러가 더 비쌌다?
근데 8월 들어선 wifi전용이 더 올랐어.
이건 뭔 조화람??
셀룰러버전이 더 후져서 그런거임???
통신사 약정이지
어차피 통신비 합치면 3g가 항상 비쌈
스펙은 셀룰러버젼이 더 좋을텐데? gps같은것도 셀룰러버젼에만 들어있을걸
대신 더 무겁지
댓글 (2)
통신사 약정이지
어차피 통신비 합치면 3g가 항상 비쌈
스펙은 셀룰러버젼이 더 좋을텐데? gps같은것도 셀룰러버젼에만 들어있을걸
대신 더 무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