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팔던데
앞으로 개드립칠때 앞에다
(개드립)
써놓고 쳐라시발
세븐일레분에 관한건 세일러묵한테 물어봐라 ㅇㅇ
보헴모히또 ㅊㅊ
원래 안팔던데도 많던데
존나 웃긴건 마일드세븐도 안팜
뭔소리지 내가 어제 팔리아멘트 사고 왔는뎅
댓글 (12)
우린 팔던데
니혼 담배는 팜
일본담배만 팜
디플에쎄레존이국산은아니잖슴
진지모드치네
앞으로 개드립칠때 앞에다
(개드립)
써놓고 쳐라시발
세븐일레분에 관한건 세일러묵한테 물어봐라 ㅇㅇ
보헴모히또 ㅊㅊ
원래 안팔던데도 많던데
존나 웃긴건 마일드세븐도 안팜
뭔소리지 내가 어제 팔리아멘트 사고 왔는뎅
마일드세븐인가? 일본담배 안팔던데 반포갔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