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거의 다와서 동네앞에 도로에서 20밟고 가고있는데

미친 횡단보도도 없는데서 왠 십덕후같이 생긴여자 덕후가

막 건너는거임.

난 천천히 가고있어서 솔직히 클락션 안울려도 됐는데

너무 덕후같이 생긴 여자애라 기분나빠져서

클락션 네번 울려줌.

 

빵!빵!빵!빵

못!생!겼!네!

ㅇㅇ

하니깐 나랑 아이투아이함.

ㅅㅂ년아

도할라다

걍 혼자 육성으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