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거의 다와서 동네앞에 도로에서 20밟고 가고있는데
미친 횡단보도도 없는데서 왠 십덕후같이 생긴여자 덕후가
막 건너는거임.
난 천천히 가고있어서 솔직히 클락션 안울려도 됐는데
너무 덕후같이 생긴 여자애라 기분나빠져서
클락션 네번 울려줌.
빵!빵!빵!빵
못!생!겼!네!
ㅇㅇ
하니깐 나랑 아이투아이함.
ㅅㅂ년아
도할라다
걍 혼자 육성으로함
집거의 다와서 동네앞에 도로에서 20밟고 가고있는데
미친 횡단보도도 없는데서 왠 십덕후같이 생긴여자 덕후가
막 건너는거임.
난 천천히 가고있어서 솔직히 클락션 안울려도 됐는데
너무 덕후같이 생긴 여자애라 기분나빠져서
클락션 네번 울려줌.
빵!빵!빵!빵
못!생!겼!네!
ㅇㅇ
하니깐 나랑 아이투아이함.
ㅅㅂ년아
도할라다
걍 혼자 육성으로함
댓글 (5)
그 여자분도 너랑 같은 느낌을 받았을꺼라고 생각안해봤냐
내가이김.
4번 패기 쩌네
좀이따 달구가 무단횡단하던 썰을 풀겠네
덕후가 덕후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