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강사 하는건데
업체측 사정이 생겨서 갑자기 파토남.
어차피 하루에 2시간이라 큰돈은 안되는데
선생질 한 번 해보고 싶었던건데 살짝 아쉬우면서도
귀찮았는데 잘됐지 싶기도 함
잘된거아님?
어차피 하루8만원벌어서
아침점심저녁으로8만원쓸꺼잖슴
아 아니다 시발 새벽이랑 밤도있네
회사 끝나고 저녁에 하는건데 씨발놈아?
시체 피한데가 어디임?
ㅋㅋ8만원이면 좋네
댓글 (6)
잘된거아님?
어차피 하루8만원벌어서
아침점심저녁으로8만원쓸꺼잖슴
아 아니다 시발 새벽이랑 밤도있네
회사 끝나고 저녁에 하는건데 씨발놈아?
시체 피한데가 어디임?
ㅋㅋ8만원이면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