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산거

2012-08-08 18:50:52 조회 128
크기변환_20120808_163559.jpg

 

어디 가는 사이트마다 광고를 때리길래 북극곰텀블러 하나 샀음

나는 더 자긍ㄹ줄 알고 샀는데 생각보다 크네

종이컵사이즈에 뚜껑달려있는 스뎅텀블러 어디 ㅇ벗나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20120808_163559.jpg

댓글 (7)

륙흐2012-08-08

저거 인터넷에 3처넌에 팔던 텀블러네

2012-08-08

인터넷에 3처넌에 팔던 텀블러를 인터넷에서 3천원에 샀당

2012-08-08

니가 그렇게 말하면 인터넷에서 9900원에 싸게 샀다고 존나 좋아하는 당당은 뭐가 되냐 

2012-08-08
2012-08-08

저렇게 큰거에서 액체가 흘러나오면 내 속에서 다 받아들이기 힘들어요

2012-08-08

핑크가 포인트..+_+

2012-08-08
스벅에 네트워크머그 나옴 ㅇㅇ
스댕에 컵모양이고 뚜껑달림
제목
어머니가 돈가스를 튀겨주심. (1)
어머니가 돈가스를 튀겨주심. (1)
··
기분전환용 상큼글 (5)
기분전환용 상큼글 (5)
··
퇴근 안하냐 병신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퇴근 안하냐 병신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배고픈데 반찬이 하나도 없어서 .. (2)
배고픈데 반찬이 하나도 없어서 .. (2)
··
오늘 산거오늘 산거 (7)
오늘 산거오늘 산거 (7)
··
근데 달구 실제로 보면 l 몸매 아닐거 같다 (4)
근데 달구 실제로 보면 l 몸매 아닐거 같다 (4)
··
센세 신규 (13)
센세 신규 (13)
··
ㅇㅇ.
ㅇㅇ.
··
티비에서 이연희 나올때마다 달구 생각남 (9)
티비에서 이연희 나올때마다 달구 생각남 (9)
··
센세이션질렀당ㅇㅇ (5)
센세이션질렀당ㅇㅇ (5)
··
나왓다. (4)
나왓다. (4)
··
다들 퇴근했냐
다들 퇴근했냐
··
닉바꿨다 (6)
닉바꿨다 (6)
··
오늘 퇴근하는길.ssul (5)
오늘 퇴근하는길.ssul (5)
··
아 핫식스 졸라 좋은데 부작용이 졸라 심함 (2)
아 핫식스 졸라 좋은데 부작용이 졸라 심함 (2)
··
아오 시간당 4만원짜리 알바 파토남 (6)
아오 시간당 4만원짜리 알바 파토남 (6)
··
투루비옹투루비옹 (1)
투루비옹투루비옹 (1)
··
세분에서 안파는새끼들은.안팔고 파믄새끼들은 파나보다 (3)
세분에서 안파는새끼들은.안팔고 파믄새끼들은 파나보다 (3)
··
계란 너어서 머금 (3)
계란 너어서 머금 (3)
··
세븐일레분에서 8월이후로 외산담배안팜? (12)
세븐일레분에서 8월이후로 외산담배안팜?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