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가는 사이트마다 광고를 때리길래 북극곰텀블러 하나 샀음
나는 더 자긍ㄹ줄 알고 샀는데 생각보다 크네
종이컵사이즈에 뚜껑달려있는 스뎅텀블러 어디 ㅇ벗나
저거 인터넷에 3처넌에 팔던 텀블러네
인터넷에 3처넌에 팔던 텀블러를 인터넷에서 3천원에 샀당
니가 그렇게 말하면 인터넷에서 9900원에 싸게 샀다고 존나 좋아하는 당당은 뭐가 되냐
http://mall.coffeebeankorea.com/coffeeshop.asp?smode=view&code=006&no=77
당당님의 감성과 딱 맞는..
저렇게 큰거에서 액체가 흘러나오면 내 속에서 다 받아들이기 힘들어요
핑크가 포인트..+_+
댓글 (7)
저거 인터넷에 3처넌에 팔던 텀블러네
인터넷에 3처넌에 팔던 텀블러를 인터넷에서 3천원에 샀당
니가 그렇게 말하면 인터넷에서 9900원에 싸게 샀다고 존나 좋아하는 당당은 뭐가 되냐
http://mall.coffeebeankorea.com/coffeeshop.asp?smode=view&code=006&no=77
당당님의 감성과 딱 맞는..
저렇게 큰거에서 액체가 흘러나오면 내 속에서 다 받아들이기 힘들어요
핑크가 포인트..+_+
스댕에 컵모양이고 뚜껑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