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명센스좀 발휘해줘 뭐라고 지어야될지 감이 안잡히넹
정마담과 오땡
예림이 그거 간장이야 ?
건들지 마러 손모가지 날아가붕게
시나리오 쓰고 있네 미친새끼가~
너는 정마담에게 젤 밑에잇는 오뎅을 줫을것이여 이것 보라고 정마담에게 간장을 줘서 이판을 끝내겟다 이거아니여?
ㅎㅎ까볼까 쨔쟈쨔쟈쟌~♪ 쨘 어 고춧가루네 간장이아니엇어 이새끼내가 간장 가져가는거 밧다니까
간장보다 고춧가루가 맛잇다는건 안배웠어? 뭐해 이 손님 오뎅값 계산 안하고
난 내가 바르는 간장의 반만 뿌리고 간다
오뎅끼데스까
김무오~~ㄲ! 땡!!!
은 어때여?
오뎅 맛있는뎅;;
이상태로 간다면 머지않아 십덕에서도 쫓겨날듯
오뎅의 생각하는 어묵
생각해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 오뎅끼데스까 쓰신분맞으시져 ?? 말이 좀 심하시네여 ;;
MB는 오뎅덕후
부산대 어묵과
사뎅과 육뎅사이
사뎅보다 먼~ 육뎅보다는 가까우~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h, Oh, Oh~ 뎅을 사랑해~
오 뎅스어랏
오뎅도 돌아가는 연락선마다
어 묵찌Bar
와 시발 가관이네여 운영자님 이새끼들 다짜르셈 작성자님 가게이름은 역시 정마담과오땡이 좋겠져?
그분횽 소환!!!
간장은 거들 뿐
대구의 37세 남성이 어묵인줄 알고 빨았다는 바로 그 어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좀 우식네
뭘파는거야? ㅋㅋ
마 치아덴뿌라
나는요 오뎅이 좋은걸
길고 뾰족한 것으로 가...가버렷!
오뎅마 피게
천원짜리 오뎅 존나굵어
오빠~ 이 오뎅은 굵네?
댓글 (42)
정마담과 오땡
예림이 그거 간장이야 ?
건들지 마러 손모가지 날아가붕게
시나리오 쓰고 있네 미친새끼가~
너는 정마담에게 젤 밑에잇는 오뎅을 줫을것이여 이것 보라고 정마담에게 간장을 줘서 이판을 끝내겟다 이거아니여?
ㅎㅎ까볼까 쨔쟈쨔쟈쟌~♪ 쨘 어 고춧가루네 간장이아니엇어 이새끼내가 간장 가져가는거 밧다니까
간장보다 고춧가루가 맛잇다는건 안배웠어? 뭐해 이 손님 오뎅값 계산 안하고
난 내가 바르는 간장의 반만 뿌리고 간다
오뎅끼데스까
김무오~~ㄲ! 땡!!!
은 어때여?
오뎅 맛있는뎅;;
이상태로 간다면 머지않아 십덕에서도 쫓겨날듯
오뎅의 생각하는 어묵
생각해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 오뎅끼데스까 쓰신분맞으시져 ??
말이 좀 심하시네여 ;;
MB는 오뎅덕후
부산대 어묵과
사뎅과 육뎅사이
사뎅보다 먼~ 육뎅보다는 가까우~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h, Oh, Oh~ 뎅을 사랑해~
오 뎅스어랏
오뎅도 돌아가는 연락선마다
어 묵찌Bar
와 시발 가관이네여 운영자님 이새끼들 다짜르셈 작성자님 가게이름은 역시 정마담과오땡이 좋겠져?
그분횽 소환!!!
간장은 거들 뿐
대구의 37세 남성이 어묵인줄 알고 빨았다는 바로 그 어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좀 우식네
뭘파는거야? ㅋㅋ
마 치아덴뿌라
나는요 오뎅이 좋은걸
길고 뾰족한 것으로 가...가버렷!
오뎅마 피게
천원짜리 오뎅 존나굵어
오빠~ 이 오뎅은 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