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랑 인셉션도 다시한번 봐봐
두개 다 봤겠지만
다크나이트 다 보고 다시보면
존나 뭔가 거시기할거같다
나도 이 블로그 보고 다시 볼라고 이제 다운받아볼까 함
http://blog.naver.com/environment9/30114366144?viewType=pc
이새끼 존나 놀란을 어케 이렇게 잘 분석했을까
대단한색히
프레스티지랑 인셉션도 다시한번 봐봐
두개 다 봤겠지만
다크나이트 다 보고 다시보면
존나 뭔가 거시기할거같다
나도 이 블로그 보고 다시 볼라고 이제 다운받아볼까 함
http://blog.naver.com/environment9/30114366144?viewType=pc
이새끼 존나 놀란을 어케 이렇게 잘 분석했을까
대단한색히
댓글 (2)
당_당하네!
지금 두편 다 받고있음
1080 블루레이로 받고 있는데 난 이런거 필요없는데 시발 시드 찾기가 귀차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