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랑 인셉션도 다시한번 봐봐


두개 다 봤겠지만


다크나이트 다 보고 다시보면 


존나 뭔가 거시기할거같다


나도 이 블로그 보고 다시 볼라고 이제 다운받아볼까 함


http://blog.naver.com/environment9/30114366144?viewType=pc


이새끼 존나 놀란을 어케 이렇게 잘 분석했을까


대단한색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