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를 불러 일으키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도플갱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존나못생김 ㅡㅡ
성형했거나 화장떡칠해가지고 아이유라고 뭐라 하는데 좋은말로 할떄 닥치고 꺼져라 무슨아이유야 아이유는 ㅁㅊ 년 얼굴도 존나 못생긴게
"중앙대, 아이유."
"외대?"
"어허, 잔말말고 숙대."
"안돼, 나 바빠 가야대."
...........
댓글 (4)
진짜존나못생김 ㅡㅡ
성형했거나 화장떡칠해가지고 아이유라고 뭐라 하는데 좋은말로 할떄 닥치고 꺼져라 무슨아이유야 아이유는 ㅁㅊ 년 얼굴도 존나 못생긴게
"중앙대, 아이유."
"외대?"
"어허, 잔말말고 숙대."
"안돼, 나 바빠 가야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