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드라이버가 잡혔는데 카탈리스트에 있는게 안깔리네.

 

기본으로 잡아주는건 좋은데 카탈께 안깔리니 카탈도 안열리고 애프터버너도 안열리고 스로틀링 처 걸림 ㅅㅂ

 

드라이버 지웠다가 새로 설치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