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드라이버가 잡혔는데 카탈리스트에 있는게 안깔리네.
기본으로 잡아주는건 좋은데 카탈께 안깔리니 카탈도 안열리고 애프터버너도 안열리고 스로틀링 처 걸림 ㅅㅂ
드라이버 지웠다가 새로 설치할까 ..
그딴 똥컴
저희집앞에 버리면 안될까요
팔고 놋북 사야되서 안됨.
댓글 (2)
그딴 똥컴
저희집앞에 버리면 안될까요
팔고 놋북 사야되서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