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도 되도 않는 사람 갖다 붙이는애들 있지 않음?
영봐도 아닌데 막 송혜교를 닮았다는둥; 유이라는둥 이래서 잔뜩 기대하고 봤는데
너무 아닌경우 뭐 이런거 없음?
근데 뭌누님이 그걸 왜 기대함?
잘생긴 남자 보는것만큼 예쁜여자 보는것도 눈이 즐겁지 않냐?
남자들은 잘생긴남자 보면 안 흐뭇함?
흐뭇하다기 보다는 좀 부럼.
뭐 어린애들이 잘 생겼으면 그럴수도 있겠네여.
십덕에 주변사람 읶는 애도 읶냐?
댓글 (4)
근데 뭌누님이 그걸 왜 기대함?
잘생긴 남자 보는것만큼 예쁜여자 보는것도 눈이 즐겁지 않냐?
남자들은 잘생긴남자 보면 안 흐뭇함?
흐뭇하다기 보다는 좀 부럼.
뭐 어린애들이 잘 생겼으면 그럴수도 있겠네여.
십덕에 주변사람 읶는 애도 읶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