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JDABjGGeZzM?version=3&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420" height="315"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
ㅠㅠ
별로 안귀엽고 불쌍함 나가고 싶어서 저러는거 같은데
즤들끼리 쌈하는척 노는건데여
저건 노는거맞는데?
댓글 (4)
별로 안귀엽고 불쌍함 나가고 싶어서 저러는거 같은데
즤들끼리 쌈하는척 노는건데여
저건 노는거맞는데?